자주묻는질문

Q) 방문 상담은 언제 할 수 있나요?
방문 상담은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로 방문 예약을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Q) 사무실 이용 시간이 따로 있나요?
저스트워크 사무실은 24시간 운영하며, 창고운영시간은 다릅니다.
Q) 보증금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Q)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OME - INQUIRY - 요금문의 바로가기◀
Q) 이용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현금으로 송금해주시고,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모두 발행가능합니다.
Q) 최소계약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자유석과 오피스 둘 다 최소단위 1개월부터 계약가능합니다.
Q) 이용료 외 추가금이 있을까요?
사용에 대한 이용료 외 추가금은 없으나 기물파손 등으로 인해 개인부담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세금계산서 발급은 매월 자동으로 되나요?
세금계산서 사전신청시 계약일기준 매월 발행됩니다.(발행일 협의가능)
Q) 야간 및 공휴일에도 사무실 출입이 자유로운가요?
네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출입 가능합니다.
Q) 사업자 등록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Q) 비상주 사무실로도 사용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Q) 사업자등록 주소지 이용 또는 영위 사업에 제한이 있나요?
불법, 음란, 비방, 의료,기타 외부인의 출입이 빈번한 사업은 영위하실 수 없습니다.
Q) 이용료는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Q) 편의시설은 어떤게 있나요?
고객접견을 위한 1층로비, 2층 휴게 및 카페테리아, 공용회의실,
간편조리 가능한 다용도실, 택배포장 작업소, 언제나 주차 가능한 주차시설 등이 있습니다.
Q) 전화기 설치는 가능한가요?
전화기 설치 가능합니다.
Q) 냉난방기는 자율인가요?
냉난방기는 각 실별로 설치되어 개별사용되나, 전체 ON/OFF시간은 정해져있습니다.
Q) 공용 회의실 대관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대관을 원하시는 시간과 날짜를 사전신청해주시고, 하루 최대 2시간까지 가능합니다.
Q) 주차가 가능한가요?
주차가능합니다.
Q) 물건을 보관하는 창고의 대관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저스트워크는 사무실&창고를 임대할 수 있는 공유오피스입니다.
사무실 입주자에 창고임대를 우선으로 합니다.
Q) 출입보안시스템은 안전한가요?
입주자만 전자출입시스템에 등록되어 운영시간에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Q) 개인 사무기기 혹은 가구를 독립오피스 내부에 비치해도 되나요?
사무실 내부에서 개인 기기 및 가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화재 발생 위험이 있는 전열기,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개별 공유기 등 타 입주멤버분들에게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는 품목은 불가하며,
그 외 시설 변경 또는 기본 제공 집기의 이동이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커뮤니티 매니저 및 운영팀을 통한 사전협의를 부탁드립니다.
Q) 게스트도 출입 가능한가요?
1층로비 및 접견실, 회의룸 이용가능 / 사무실 불가
Q) 등록된 인원 이외에 추가로 출입 등록이 가능한가요?
추가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인원 증원(감소)로 계약 기간 중 오피스 이동 가능한가요?
입주 현황에 따라 가능하며, 적합한 공실이 있는 경우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 주소변경이 필요할 경우 제한 될 수 있습니다.
Q) 우편물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1층 우편함을 이용바랍니다.